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스타트업을 위한 바이오의약품 세미나 개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스타트업을 위한 바이오의약품 세미나 개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8-09 조회수 2,627
첨부파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스타트업을 위한 바이오의약품 세미나 개최

 

8.29() 서울바이오허브에서 써모피셔사이언티픽과 공동 개최

산업 트렌드 및 스타트업의 CDMO 전략, 써모피셔 가치제안 등 공유

8.10()부터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은 글로벌 생명과학 기업 써모피셔사이언티픽 코리아(대표 석수진, 이하 써모피셔사이언티픽)와 공동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바이오의약품 세미나 829() 서울바이오허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서울바이오허브는 서울시가 조성하고 진흥원이 위탁ㆍ운영하는 바이오의료 창업 플랫폼으로 스타트업의 기술사업화와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문 교육, 컨설팅, 네트워킹, 연구장비 이용지원 등 다양한 창업지원 사업을 제공하고 있다.

 

번 세미나는 최신 바이오의약품 산업기술 트렌드 소개(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박정태 부회장) 제약바이오 기업 기술가치평가(()다래전략사업화센터 김유신 이사) 바이오의약품 스타트업을 위한 Thermo Fisher Scientific의 가치제안(써모피셔사이언티픽 최상남 이사) 제약바이오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CDMO전략(써모피셔사이언티픽 신순규 수석) 순으로 진행된다. 세미나가 종료된 이후에는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되어 활발한 정보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는 바이오의료 분야의 예비 창업자 및 창업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며, 현장 참석자 8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참가 신청은 810()부터 25()까지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www.seoulbiohub.kr)에서 할 수 있다.

 

    ※ 문의 : 서울바이오허브TF센터 최슬기 연구원 (02)2200-3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