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국제의료사업 프로젝트 고민하는 기관에 청사진 제공

국제의료사업 프로젝트 고민하는 기관에 청사진 제공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7-27 조회수 2,846
첨부파일

국제의료사업 프로젝트 고민하는 기관에 청사진 제공

보건산업진흥원, 국제의료사업 GHKOL 심화컨설팅 공고

선정기관에 1천만원 상당의 컨설팅 등 제공

810()까지 서류 접수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은 국제의료사업 프로젝트에 대한 심층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2022GHKOL 국제의료사업 심화컨설팅 사업(이하 심화컨설팅)에 참여할 기관을 오는 810()까지 모집한다고 공고했다.

    ※ GHKOL : Global Healthcare Key Opinion Leader(국제의료사업 전문위원)

 

 ○ 심화컨설팅은 일반컨설팅의 지원 한계를 벗어나, 해외진출 가능성이 높은 프로젝트에 대한 사전 준비 및 유치사업의 애로사항 등에 대하여 심층적이고 종합적인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심화컨설팅 지원대상은 의료 해외진출을 준비하고 있거나 해외 진출한 의료기관 또는 연관산업체 또는 외국인환자 유치사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진행 중인 의료기관 또는 연관산업체로 선정될 경우 최대 1천만원 상당의 컨설팅 등이 제공된다.

 ○ 심화컨설팅 사업에 선정된 기관에는 기존 GHKOL 전문위원의 컨설팅 이외에도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해외지사 등을 통한 시장조사, 타당성에 대한 외부 컨설팅이 지원된다.

 

   - 또한, GHKOL 전문위원 중 대표 컨설턴트(P.M) 지정하여, 대표 컨설턴트는 업체와 사전 심층면담을 통해 심화컨설팅 추진계획을 제출하고, 진행과정 및 심화컨설팅 결과를 보고하게 된다.



심화컨설팅 공고사업의 선정 규모5개 기업 내외, 사업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신청서와 개인정보 동의서, 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하여 오는 810() 오후 6시까지 이메일(ghkol@khidi.or.kr)로 제출하면 된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s://www.khidi.or.kr) 또는 의료해외진출 지원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khidi.or.kr/kohes)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 문의 : 진흥원 해외사업개발팀 박환국 책임연구원 (043)713-8954